고객지원
고객지원

볼라드 설치시방서 매립식,앵커식 볼트조임 이동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림테크 연락처010-3773-4113 작성일15-06-29 19:02 조회6,763회 댓글0건

본문

동림테크 볼라드 설치 시방서

1) 매립식

먼저 현장주변을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작업보호 휀스나 주의 표지판을 설치한다.

설치도면을 받은뒤 위치와 간격을 마킹하고 작업전 사진을 찍어둔다. 설계도면에 의한 콘크리트 타설공간 을 볼라드 설치도면에 맞추어 터파기작업을한다. 그다음 볼라드의 돌출부 800mm정도 지상위로 올라올수있도록  매립위치에 세워서 수평과 수직을 본다음 고정하고 콘크리트를 타설한다.작업중간모습 사진을 한번더 찍는다. 그리고 파이프 매립 이동식 이나 스프링 완충 매립 볼라드 는 매립 베드봉을 먼저 설치하면 쉽게 매립을 할수있으며 수평기구를 이용해 십자  위치에 2회 옴기며 수평을 맞춘다. 설치후 양생이 돼면 상부 볼라드만 결속해주면 간단히 설치를 할수있습니다. 끝으로 완성됀 사진을 한번더 찍어둔다. 완성이 돼면 주변정리 를 깨끗이 하고 종료합니다.

 

2) 앵커식

먼저 현장 주변을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작업보호 휀스나 주의 표지판을 설치한다.

볼라드 설치위치를 마킹 한다음 볼트조임 볼라드 베드판을 위치에 놓고 볼트구멍 위치를 정확히 첵크 한다음 16mm 콘크리트 드릴로 깊이130mm정고 천공후 칼브럭을 망치로 밖은후 볼라드 베드판을 올려놓고 16mm볼트를 복스나 스페너몽키로 4곳을 조인후 몸체 볼라드를 볼트 조이듯 조여주면 간단히 설치는 완료됩니다.

이때 볼라드 설치 위치가 경사도가 심하면 베드판 위치를 수평을 이루도록 높은쪽은 낮추고 낮은 쪽은 체워서 수평을 이루도록 하고 설치한다. 설치전/설치중/  완료사진을 찍어서 제출할 서류를 만들고 주변정리는 깨끗이하면 완료됩니다.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